JP1의 다양한 솔루션 중 첫번째로 JP1/AJS3 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.
업종과 상관없이 모든 기업에서는 매출관리, 재고관리, 고객관리, 인사관리 등 다양한 정기적인 업무를 진행합니다.
JP1/AJS3란?
AJS3는 'Automatic Job management System'의 약자로, 이러한 정기적인 배치업무의 스케줄링을 도와주는 솔루션 입니다.
JP1/AJS3는 Daily, Weekly, Monthy, 매월 세번째 수요일 등 정해진 스케줄에 의해 수행되어야 하는 업무를 자동화하여 고객사의 생산성과 효율성 증대에 기여합니다.
JP1/AJS3 활용 영역
① 업무 흐름 개발 및 실행
- 복잡한 업무 흐름을 GUI 화면의 마우스 Drag&Drop으로 손쉽게 정의
- 업무에 따라 세분화된 스케줄 적용
- 조건, 분기에 따른 다양한 동작플랜 수립
② 업무 모니터링
- 시각화된 업무 흐름 관리를 통해 작업 수행 상황을 직관적으로 파악
- 이상 징후 발생 시 담당자에게 빠르게 통보, 신속한 대처 가능
- 수행결과 및 상태에 따른 다양한 대처 방법으로 비정상종료 상황에 대응
③ 업무 운영
- 작업 관리 시스템 현황을 실시간으로 파악
- 이상징후 발견 시 신속한 담당자 통보
- 업무 내용 변경 시 업무 흐름 전환의 자동화
JP1/AJS3 특장점
① 안정성
배치 스케줄링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오류 및 예외상황 발생 없이 정해진 스케줄링을 실행시키는 '안정성' 입니다.
- JP1/AJS3 는 30년동안 축적된 기술 노하우 및 케이스 분석으로 안정적인 배치 운영을 보장합니다.
- 글로벌 No1. 스케줄러로 10년 이상 M/S 1위를 유지하며 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.
- 각종 AWARD에서 수상하며 우수한 성능을 인정 받았습니다.
- H/A 다중화 구성 및 Agent Group을 통한 Fail Over 기능으로 무중단 운영을 지원합니다.
② 사용자 편의성
사용자 PC에서 GUI 프로그램을 통해 비 개발자도 손쉽게 업무 흐름을 설계하고 제어할 수 있어 업무 담당자가 직접
운영/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.
- 간단한 Drag & Drop, Point - to - Point 마우스 동작으로 배치 시나리오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.

- 캘린더 및 스케줄 기능은 간편하지만 세세한 부분까지 조정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.


③ 직관적인 모니터링 시각화 및 다양한 대응 방법
업무의 운영관리 측면에서 중요한 부분은 작업에 이상이 발생했을 때 빠르게 파악해서 신속하게 조치하는 것입니다.
- 업무의 흐름을 실시간으로 시각화하여 보여줌으로써 비정상종료 시 빠르게 파악이 가능합니다.



- 작업의 비정상종료 시 다양한 대응방법으로 조치가 가능합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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우리나라에서는 (주)비스무트가 공식 총판업체로 국내 고객들에게 JP1 솔루션을 공급드리고 있습니다.
글로벌 HITACHI의 공식 파트너로서 JP1 솔루션의 공급 및 기술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 문의주시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TEL: 02-701-2020 / hmchung@bismuth.co.kr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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